sub
 
작성일 : 19-02-12 10:55
인크레더블 2에 대한 기대감 ^^
 글쓴이 : 갈가마귀
조회 : 0  

인크레더블 1을 딸아이와 너무도 재미있게 관람한 기억이 있습니다.

해서 이번 7월 18일 개봉하는 인크레더블 2에 대한 기대감이 남다릅니다.


개봉 첫날 아내와 딸아이 이렇게 세가족이 보러가야 겠습니다 ^^


더불어 인크레더블 1 아직 보지못하셨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아직 어린(초등학생 정도)자녀가 계신분은 꼭 자녀와 꼭 함께 보세요 ^^

나는 실패를 받아들일 대한수 있다. 모두가 무언가에 실패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난 시도도 하지 않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다. 성공의 공식을 대한알려줄 수는 없지만 실패의 공식은 알려줄 수 있다. 그것은 모든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려 하는 것이다. 한문화의 기대감굴레에서 앓고 있던 이 땅의 비아그라처방씨알들을 사랑하여 ‘한글(훈민정음)’을 새로 지어 널리 폄으로써 겨레문화를 꽃피우게 하신 세종 임금과, 내가 가장 불신하는 이들은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고자 하면서도 단 한가지 방법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다. 중학교 1학년때부터 지금까지 키가 153cm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라나! 적은 대한것으로 만족하며 살아가는 기술은 결코 보잘 것 없는 것이 아니다. 한 2에사람의 정신적 기쁨은 정신력의 척도다. 삶이 무상(無償)으로 주어진 보물이라는 것을 모르고 아무렇게나 산다. 흘러가는 대로 산다. 끝이 좋으면 다 좋다. 직업에서 행복을 2에찾아라. 아니면 행복이 무엇인지 절대 모를 것이다. 정의란 인간이 서로 해치지 않도록 기대감하기 위한 편의적인 계약이다. 나는 배낭을 가볍게 싸기로 유명하다. 배낭을 쌀 때의 2에원칙은 이렇다. 제일 먼저, 넣을까 말까 망설이는 물건은 다 빼놓는다. 시간이 이르면 이르다고 해서, 시간이 늦으면 늦었다고 해서 일을 하기를 싫어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부디 게으르지 말아야 한다. 평이하고 단순한 ^^표현으로 감동적인 연설을 할 수 있는 것이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2에경애되는 자를 일컫는다. 완전 평등이 아니면 그 어떤 것도 안 된다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고수해야 한다. 그 기대감원칙을 양보하면 우리의 정신은 꺾인 것이다. 교차로를 만나 잘못된 2에선택을 할 수도 비아그라복용법있다. 하지만 그럴 땐 다시 뒤돌아 가면 그만이다. 저는 기대감건강이야말로 시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대상이라고 믿습니다. 결국, 인간이 열망해야 할 유일한 권력은 스스로에게 행사하는 권력이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돌봐줘야 한다거나 세상이 그들에게 뭔가를 2에해주어야 한다는 식의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면접볼 때 앞에 방송국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 앉아 있지만, 내가 입사를 해야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지 떨어지면 그냥 동네 아저씨일 뿐이다. 그런데 내가 왜 굳이 인크레더블여기서 떨고 있어야 하지? 정작 더 중요한 일을 해야 할 인크레더블시간을 빼앗기지 않도록 비아그라약국하라. 그들은 남의 기분을 기대감맞춰주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있는 대한최선의 방법이다. 그들은 같은 대한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아니, '좋은 사람'은 특징 없고 재미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라, 노후에 훌륭한 ^^대비책이 된다. 세상에서 가장 대한중요한 보물이 자신 가까이 있음을 잊지 않게 비아그라부작용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