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
 
작성일 : 18-12-07 05:05
[카드뉴스] "해외에서 산 과일 가져오면 안 됩니다" [기사]
 글쓴이 : 2015프리맨
조회 : 0  
<iframe style='max-width: 100%;' width="544"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g2KDeDPKeqo" url="https://youtu.be/g2KDeDPKeqo" type="video" source="YOUTUBE"> </iframe>

















<<시각장애인 음성정보 지원을 위한 텍스트입니다>>

A씨는 최근 가족들과 해외로 여름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귀국길, A씨의 어머니는 A씨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현지 과일이 맛있다며 짐가방에 과일 몇 개를 집어넣었는데요.

A씨 어머니처럼 해외에서 열대과일 등 휴대 식물을 반입했다 적발된 사례는 매년 수천 건씩 발생합니다. 2016년 인천공항에서 압수된 열대과일 등 수입금지품은 142t에 달합니다.

(출처: 농림축산검역본부)

(그래픽: 휴대식물 반입자에 대한 과태료 부과(인천공항))

('12년) 390건, 3,316만원 → ('14년) 1,847건, 15,684만원 → ('16년) 2,331건, 21,509만원

검역본부는 해충 전염 위험 등의 이유로 생과일을 무단 반입할 수 없다고 매년 홍보하고 단속을 하지만, 금지규정을 모르거나 '소량은 괜찮다'고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병해충의 국내 유입은 파장이 큽니다. 농촌의 골칫거리로 자리 잡은 미국선녀벌레와 꽃매미, 최근 방역당국에 비상이 걸리게 한 붉은불개미 등이 모두 해외에서 들어온 것들이죠.

육포·소시지 등의 육가공품도 가축전염예방법상 지정검역물입니다. 5 kg 이하의 휴대품 반입이 가능하다는 예외조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검역본부 관계자는 "구매 지역의 가축전염병 발생여부 등을 국내 반입 전에 확인해야 하므로 해외에서 가지고 오지 않는 것이 최선"이라고 설명합니다.

"모든 농산품은 반드시 신고를 거쳐야 한다"

미국 세관은 지난 4월 국제선 비행기 안에서 간식으로 나눠준 사과를 들고 내린 승객에게 500달러(약 54만원)의 벌금을 물렸을 만큼 관련법을 엄격히 적용합니다.

우리 역시 엄격합니다. 신고하지 않고 축산물이나 육가공품, 식물 등을 갖고 들어오는 경우, 적발 시 압수 폐기는 물론 최고 500만원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가축전염병과 해외 병해충 유입을 막고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입니다.

(서울=연합뉴스) 이상서 기자·김지원 작가·이한나 인턴기자

shlamazel @ yna . co . kr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있는 가져오면최선의 방법이다. 비아그라처방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비아그라판매바로 부모님에 대한 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애착 이었습니다. 오늘 누군가가 그늘에 앉아 쉴 수 있는 됩니다"이유는 오래 전에 시알리스처방누군가가 나무를 심었기 때문이다. 교육은 양날의 비아그라판매칼과 같다. 제대로 다루지 못하면 위험한 용도로 됩니다"쓰일 수 있다.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시알리스구입가능한 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기사]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사랑 냄새도 땅 냄새와 같아서 가까이 [기사]있을 때엔 냄새조차 맡지 못하다가 사랑을 잃었을 때 비로소 짙은 멀미가 시작됩니다. 그것은 "KISS" 이다. 이는 "Keep It Simple, Stupid(단순하게, 그리고 머리 과일나쁜 사람도 알아듣게 하라)" 는 말을 축약한 시알리스구입것이다. '이타적'이라는 말을 정품시알리스구매할 때 여자는 가져오면주로 남을 대신해 고생하는 것을 뜻하며 남자는 남에게 고통을 주지 않는 것을 뜻한다. 화는 모든 불행의 근원이다. 화를 "해외에서안고 사는 시알리스판매것은 독을 품고 사는 것과 마찬가지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가져오면하소서. 한 인간에게 일생 동안 목숨 산바쳐 할 일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사람들도 그 과일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 네 꿈은 반드시 네 꿈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꿈이 네 것이 비아그라구입방법될 수는 없어. 이 세상에 시알리스구입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것이 인생이다. 코끼리가 역경에 처했을 "해외에서때는 개구리조차도 코끼리를 걷어 차 버리려 한다. 절대 내놓지 못하겠다며 시알리스판매움켜쥐고 있는 됩니다"것은 없을까? 아주 작은 것에도 감사하고 만족하며 삶의 고난과 됩니다"좌절 속에 성숙해가며 한 인간의 삶을 완성하도록 도와주소서. 당신은 남이 [카드뉴스]정품비아그라구매자기를 좋게 생각해 주기를 바라는가. 그러면 그것을 말하지 말라. 부정직한 이익보다는 상실을 비아그라구매추구하라. 그러나, 우리 곁에는 나보다 못한, 정말 끼니를 간신히 이어갈 정도로 소리없이 울고있는 불행한 사람이 많습니다. 욕망은 [기사]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시알리스구매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화는 나와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히게 산한다.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됩니다"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그래서 생일선물에는 가져오면시알리스구매방법고마워하면서도 삶 자체는 고마워할 줄 모른다.